尹 폭발했다그녀와 사랑 후 27억 빚 생겼다할아버지 울린 ‘위험한 로맨스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불쑥 이상한 음 튀어나온다쇼팽에 숨긴 ‘임윤찬 메시지오빠 몇살? 관세음보살!연꽃연금 받는 스님의 정체유료 전문공개이란은 3000억 들여 공격했고이스라엘은 1.
그 자칭 엘리트에게 안심하고 사회의 운전대를 맡기고 창밖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은 소수다.그러나 우주는 어쩌다 한 번씩 저자와 독자 사이에 공감의 기적을 허락한다.
매일매일 살아있는 게 기적이니까.또 다른 누군가가 옆에서 다가와서 작은 목소리로 말하는 거다.주변 사람을 실망시키기는 싫은데.
삶을 살아내기 위해서 삶의 순간들을 포기해야 하는 나날들이 이렇게 늘어난다.번아웃에 시달리는 육신에 영혼의 존엄은 좀처럼 깃들지 않는다.
이제 고요함 속에 자신의 존엄을 길어 올리는 일 대신.
돈을 벌고 있지 않다는 불안에서 벗어나기 위해 돈을 벌어야 한다.선배를 내부 고발한 후배라는 낙인으로 불이익을 받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을 것이다.
부모님께 말씀드리는 것이 민주시민의 기본자세입니다.더욱이 스포츠계나 교육계·경찰·검찰·군 같은 선후배·동료 관계가 밀접하고 폐쇄적 조직에서는 모른 체하고 지나가는 게 미덕이고 그러지 않은 사람이 조직을 깨는 배신자·배반자로 몰리곤 한다.
일전에 초등학생 딸아이가 보던 이슈 토론 책에서 친한 친구가 학교폭력을 행사하는 것을 목격했다.또 법적 보호가 있더라도 왕따 등 이런저런 보복에 노출되는 게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