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기적을 바라지 않겠는가.
수많은 그림마다 어린 얼룩말 같은 제목들이 낭자한 거다.어딘가 깊은 곳이 상처 입었는데.
얘가 선생님께 보여드리고 싶은 게 있대요.그 환호로 자존심을 높이는 사회가 되어 간다.기적이란 무엇인가 김영민 서울대 정치외교학부 교수 사람들은 기적을 바란다.
이 세상이 내 구미를 알 리가 없는데.머리통이 큰 사람들이 비웃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우주는 어쩌다 한 번씩 저자와 독자 사이에 공감의 기적을 허락한다.
인간은 자유를 추구해야 한다고 믿었기에.우정이 깨질 수 있으니 그냥 모른 체해야 한다였다.
비리 모른체하는 사회는 부패 박동원 선수의 내부폭로 용기 학폭도 친구들이 먼저 알려야일러스트 = 김지윤 기자 kim.책임 감면 같은 보호와 함께 보상금·포상금·구조금 같은 보상 체계를 갖추고 있다.
할머니들이 집에서 블라인드를 올리고 밖을 보다가 공동체 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목격하면 바로 신고하자.굳이 사지마라유리기판 수혜주는 여기다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바이오혁명전자레인지 3분 돌리자 ‘헉21억개 나노플라스틱 뿜었다1억명 조사 충격적 부작용코로나 백신 ‘척수 건드렸다코로나 백신 독성 가능성전세계 충격 준 美의사 실체더 중앙 플러스이것이 팩트다尹-이성윤 원래 절친이었다여의도 입성한 ‘반윤 검사들내가 조국 얘기 들어야 해?박범계의 훈시.